본문 바로가기

푸트맥스신발 이야기

뒤굽, 쿠션없는 맨발신발 개념의 베어풋 워킹화 하이킹화의 장단점 비교

#워킹화 #트레킹화 #하이킹화 #베어풋 #비바미 #맨발신발

 

#맨발신발 하이킹 - 장단점

맨발의 신발은 전통적인 #하이킹신발과 매우 다르며 장단점을 주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맨발의 신발을 착용하기로 결정하면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하이킹 트레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신발과는 달리,이 맨발신발은 #쿠션과 #뒤굽있는 신발로 약해진 발 힘을 키우기 위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하이킹 신발에서 맨발 하이킹신발로 전환하는 많은 사람들은 격렬한 장거리 #트레일을 위해 #신발을 꺼내기 전에 약 두 주에서 한 달 이상은 신고 다니며 익숙해져야 합니다.

 

장점 : 강한 발

일반적으로 두꺼운 밑창이있는 하이킹 부츠는 가벼운 신발을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보통의 등산. 하이킹용 부츠는 걷는 모든 단계에서 어느 정도의 무게를 달릴 것입니다. 그러나 수천 년 동안 인간은 하이킹 부츠없이 거친 지형에서 야외에서 방황해 왔습니다. 1970년대가 되어서야 신발은 #아치, 강체, #발뒤꿈치에 쿠션을 장착하기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인 신발의 이러한 쿠션 발 뒤꿈치와 지지 아치는 부상으로부터 회복되는 기간 동안 유용하지만, 이러한 지지 구조를 매일 사용하면 발의 근육, 인대 및 힘줄이 약화됩니다. 이로 인해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실제로 신발의 쿠션은 전반적인 발 건강에 비생산적입니다.

 

대부분의 전통적인 신발에서 발 뒤꿈치 리프트 구조를 제거하면 종아리의 아킬레스 건과 근육이 길어지고 늘어날 수 있습니다. 미니멀리스트 신발을 신거나 맨발로 걷는 것은 건염과 같은 부상을 줄이거나 단단하고 짧은 근육 조직으로 인한 종아리 근육의 당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맨발로 갈 때,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몸에 더 효율적인보다 자연스러운 산책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점 외에도 많은 #맨발신발 #베어풋 #신발 애호가들은 하이킹에서 발 밑의 지구를 느끼고 자연과의 연결을 즐기고 싶어 합니다. 맨발의 신발 하이킹은 발에만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신체의 모든 부분이 발에서 받은 자극에 반응하여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전신 경험이 됩니다.

 

같은 길을 여러 번 하이킹 했음에도 불구하고, 트레일은 발 밑에서 감각을 경험할 때 다르게 느껴질 것입니다 - 전통적인 등산화를 신고 하이킹을 계속하면 결코 이해할 수없는 감정. 지구 표면과 연결하는 것을 즐기는 것처럼, 칼릴 지브란은 "지구가 맨발을 느끼는 것을 기뻐하고 창문이 머리카락을 가지고 놀기를 갈망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라고 말했을 것입니다.

 

단점 : 점진적 전환이 필요합니다.

발은 전통적인 신발을 신는 데 익숙하기 때문에 발바닥이 부드럽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굳은 살로 변할 물집이 생길 가능성이 큽니다. 발의 패드가 굳어질 때까지, 맨발의 신발을 신는 것으로 전환할 때 통증이 생길 가능성이 큽니다. 거친 땅에 익숙해지려면 시간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맨발의 신발을 신을 때 대부분의 발 보호가 부족합니다. 신발은 깨진 유리, 바위 또는 녹슨 손톱과 같은 파편으로부터 많은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추운 날씨에 발을 따뜻하게 유지하고 동상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단열재를 제공합니다.

 

맨발신발을 신고 장거리 하이킹하기와 짧은 하루 하이킹하기

미니멀리스트 맨발 하이킹으로 아무런 준비도 없이 바로 시작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으며 새로운 신체 활동이나 신발 유형으로 시작할 때 항상 몸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맨발 하이킹을 진행하기로 결정하려면 전통적인 하이킹 신발이나 부츠에서 최소한의 신발과 맨발의 신발로 천천히 전환해야 합니다.

 

더 짧은 하루 하이킹

하이킹이 얼마나 오래 걸릴지 알아내는 것은 맨발의 신발 중 가장 좋은 유형을 선택하는 열쇠입니다. 하루 하이킹이 더 짧은 경우, 가벼운 중간 그립 맨발 신발을 사용하면 짧은 하루 하이킹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하이킹

며칠 동안 장거리 하이킹 여행을하거나 장비를 휴대해야하는 배낭 여행을 떠나는 경우, 미끄러운 표면을 더 잘 잡을 수있는 더 단단한 밑창이 있고 가벼운 맨발의 신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긴 하이킹에서 맨발 하이킹 신발 한 켤레 이상을 가져 오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맨발의 신발은 가장 가볍고 배낭에 접히기 쉽기 때문에 날씨와 트레일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신발 한 켤레를 추가로 소지하십시오.

 

일기 예보에 따라 맨발로 방수 또는 방수 또는 날카로운 바위와 트레일 파편을 처리하기 위해 두꺼운 밑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거친 가죽과 같은보다 견고한 소재를 선택하여 하이킹 중에 발을 보호하면서 최악의 상황을 피하십시오.

#맨발신발, 베어풋 신발은 하이킹, 특히 발이 모든 단계에서 자연스럽게 구부러질 수 있다는 이점을 인식하는 등산객에게 좋습니다. 발의 준비와 점진적인 컨디셔닝은 매우 중요합니다. 베어풋 신발로 전환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하이킹 지형과 기상 조건에 따라 올바른 유형의 #워킹화를 선택하십시오.

 

이러한 맨발신발, 베어풋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가 한국에서는 비바미가 독보적이라 할 수있다. 비바미는 #베어풋 #워킹화, 트레킹화를 3가지 #발볼넓이로 해서 와이드, 트레킹, 어반으로 판매하고 있다. 한국의 도시 주변에 산재해있는 산들에는 걷는 길이 많이 조성되어 있고, 이런 길을 걷는 워킹화 또는 트레킹화 하이킹화로는 비바미 신발이 최적이다.